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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마감] 2019학년도 DU 스터디그룹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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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그램 개요

   -  모집 팀(인원): 6개 팀(팀별 5~7명) ※학년 자유 구성

   -  지원 기간: 2019.09.23.(월) ~ 11.15.(금)/8주 ※주말 활동 제외

   -  지원 대상: 전체 재학생

   -  지원 분야: 전공, 교양, 외국어 ※취미 활동 지원 불가

   - 지원 내용

       1) 활동지원비: 활동 전에 각 팀의 팀장명의의 계좌로 300,000원 지급함(계좌이체)

       2 )지원 범위: 식비(다과비), 인쇄출력비 지원, 학용품 구입

       3) 마일리지 부여: 3점


2. 운영절차

① 신청: 2019.06.14.(금) 09:30 ~ 09.06.(금) 17:00 ※하계 방학 09:30~14:30

-  신청 공지: 대학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교내 포스터 홍보

-  신청서 작성 및 제출 방법

       1)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ctl.du.ac.kr) 로그인 접속(알림마당-자료실)

       2) 양식1(신청서), 양식2(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다운로드 후 작성

       3) 교수학습지원센터 방문 제출(도서관5층) 또는 스캔 후 이메일 제출(gram24u@du.ac.kr)

   4) 지원팀 선발: 교수학습지원센터 자체선정 기준에 따라 6팀 선발 ※운영 내용, 예산 사용 계획 검토

② 오리엔테이션(O.T): 9월 중순(추후 공지)

 -  선정팀 운영방법 설명(활동일지 작성 및 업로드 방법, 예산 사용 방법, 최종 결과보고)

 -  O.T 당일날 팀 운영계획서, 서약서, 통장사본 및 주민등록증 사본(각 팀의 팀장) 제출

 -  활동지원비 지급: O.T 후 팀장 명의로 활동지원비 300,000원 지급(계좌이체)

③ 학습 활동: 2019.09.23.(월) ~ 11.15.(금) ※일정은 변동 가능

 -  활동횟수: 8주 기간 동안 최소 5회 이상 활동(※한주에 2회 이상 진행 불가)

 -  활동시간: 총시간 최소 10시간 이상(매 활동시 2시간 이상)

 -  활동일지 작성: 매 활동시 활동일지 작성(활동사진, 영수증 포함)

 -  활동일지 업로드: LMS(https://lms.du.ac.kr/login.php)-자율강좌-DU 스터디 그룹

        각 팀은 차수별로 정해진 기간 안에 팀장이 활동일지(활동사진영수증)를 LMS에 업로드 해야 함

차수

활동기간

LMS 업로드 기간

1차

2019.09.23.(월) 07:00 ~ 09.27.(금) 22:00

2019.09.23.(월) 12:00 ~ 10.02.(수) 24:00

2차

2019.10.01.(월) 07:00 ~ 10.04.(금) 22:00

2019.10.01.(월) 12:00 ~ 10.09.(수) 24:00

3차

2019.10.07.(월) 07:00 ~ 10.11.(금) 22:00

2019.10.07.(월) 12:00 ~ 10.16.(수) 24:00

4차

2019.10.14.(월) 07:00 ~ 10.18.(금) 22:00

2019.10.14.(월) 12:00 ~ 10.23.(수) 24:00

5차

2019.10.21.(월) 07:00 ~ 10.25.(금) 22:00

2019.10.21.(월) 12:00 ~ 10.30.(수) 24:00

6차

2019.10.28.(월) 07:00 ~ 11.01.(금) 22:00

2019.10.28.(월) 12:00 ~ 11.01.(수) 24:00

7차

2019.11.04.(월) 07:00 ~ 11.08.(금) 22:00

2019.11.04.(월) 12:00 ~ 11.13.(수) 24:00

8차

2019.11.11.(월) 07:00 ~ 11.15.(금) 22:00

2019.11.11.(월) 12:00 ~ 11.20.(수) 24:00

※팀 학습활동 기간에 활동일지 업로드를 2회 이상 하지 않을 경우 활동지원비 전액 환수

➃ 최종 활동보고 및 팀 발표회: 11월 말/12월 초

 -  활동 종료 후 전체 활동일지, 영수증(원본), 종합 결과보고서, 소감문, 만족도(온라인) 센터 방문 제출(11월 말 까지)

 -  팀별 활동 내용 자료(운영성과, 팀분위기, 건의사항 등 PPT 또는 한글 파일) 이메일 제출

 -  팀별 운영성과 발표회(12월 초)


3. 기타 문의 사항: 교수학습지원센터 담당자 이정심(☏ 031-720-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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