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알림마당

[신청접수] 2021학년도 1학기 DU 스터디그룹 신청 안내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1,203


[ DU스터디그룹 모집 안내]

1) 모집기간 : ~ 2021.03.24.(수)까지

2) 활동기간 : 2021.04.05.(월) ~ 2021.05.21.(금) / 7주간

3) 모집대상 : 재학생 전체(휴학생, 졸업유예생 불가)

4) 인원기준 : 15그룹 선발, 그룹별 4명~7명 (학년, 학과 자유 구성)

5) 지원 분야 : 전공, 교양, 외국어, 자격증 ※취미 활동 지원 불가

6) 지원 범위

- 활동지원비 : 각 그룹의 그룹장명의의 계좌로 500,000원 지급함

- 지원 범위 : 식비(다과비), 인쇄출력비 지원, 학용품 구입

- 마일리지 부여 : 3점

7) 활동방법

- 활동횟수 : 7주 기간 동안 최소 5회 이상 활동 (※한주에 2회 이상 불가)

- 활동시간 : 총시간 최소 10시간 이상(매 활동시 2시간 이상)

- 활동일지 작성 : 차수별 정해진 기간 안에 활동일지를 LMS에 업로드 함

- 리더중간간담회(1차, 2차) : 그룹의 리더는 필히 참석하여야 함

- 최종결과보고서 : LMS에 업로드 함

- 그룹 발표회 : 그룹별 활동 내용 및 성과 공유


[신청서 작성 및 제출 방법]

1)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ctl.du.ac.kr) 로그인 접속 

2) 양식1(신청서), 양식2(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양식3(서약서) 다운로드 후 작성

3) 03.24.(수)까지 교수학습지원센터 방문 제출 또는 스캔 후 원본 파일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 (sim6134@du.ac.kr) 제출


[지원팀 선발]

1) 내부심사 

2) 심사위원 평균 80점 이상 상위 15개 팀 선정

연번

심사항목

심사내용

배점

1

프로그램 목표

DU스터디 그룹 프로그램 취지 부합 정도

25

2

학습 목표

학습 목표와 학습 내용의 일치성

25

3

학습 내용

주차별 학습 내용의 구체성 및 적절성

25

4

예산 편성

참여인원, 일정을 고려한 예산 책정 여부

25


[선정 발표 및 실시 안내]

1) 일시 : 2021.03.26.(금)

2) 방법 : 개별 안내 및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개제


[오리엔테이션]

1) 일시 : 2021.03.31.(수) 17시 00분

2) 장소 : 10호관 지하 106호(교수학습지원센터 대형강의실)

3) 운영방법 설명(활동일지 작성 및 업로드, 예산 사용법, 최종 결과보고)

4) 활동지원비 지급안내

원격교육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