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완료] 2024학년도 생성형 AI 기술 학습법 경진대회 본선 대상자 발표
- 작성자교수학습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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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생성형 AI 기술 학습법 경진대회에 신청해 주신 17개 팀, 19명의 재학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결과발표에 앞서 안내사항 전달드립니다.
본래 13팀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자 계획하였으나, 최종 제출된 PPT 파일이 14팀으로 마감되어 내부 예선 과정에서 별도의 선정을 두지 않고 14팀 모두에게 본선 진출의 기회를 드리는 것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PPT를 제출해 주신 모든 학우 여러분께서는 본선 진출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입니다.
1. 본선 진출 대상
2. 본선 진출자 서류 제출 안내
[필수]
1) 개인정보 증빙서류(대표1인 제출), 10.31.(목)까지 LMS 제출
2) PT경진대회 참여후기(대표1인 제출), 11.08.(금)까지 LMS 제출
※ 필수 제출 서류는 시상금 지급과 관련된 파일들입니다. 제출되지 않을 시 시상금 지급되지 않습니다.
전체 일괄 지급이므로 1명만 제출이 늦어져도 전체 일정이 지연됩니다. 가능한 빠른 제출을 바랍니다.
[선택] - 수정 시(10.27.일까지)
3) PPT 최종본 파일 -(대표1인 제출), LMS 제출
3. PPT 파일 안내
1) 5분(10page) 내외의 Power point로 발표, 최대 6분 초과 시 강제 종료 예정
※ 발표시간 엄수는 심사 내용에 포함됩니다.
2) 발표 자료는 Power point (*.ppt, *.pptx) 형태로 제출
3) 저장 시 반드시 Power Point 옵션에서 “파일 글꼴 포함 저장”
4) 발표자가 다수인 경우, 미리 사전 고지를 요함(이메일 회신)
5) 마이크 1개 제공
※ 레이저 포인터 제공 X, 개인 지참 가능하오나 교탁 모니터에서 인식이 안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6) 발표 이후 심사위원 질의 응답시간(2분 내외)은 별도
4. PPT 폰트
1) 유료폰트 사용 금지, 발표자료는 추후 혁신지원사업 홍보자료로 활용예정
2) 저작권/사용권 제한이 되어 있는 특이폰트 사용 금지
3) 무료폰트 가능: 예) 나눔스퀘어, 우아한형제들 등 https://noonnu.cc/ 참고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모든 일정(발표 순서 추첨 / 현장 테스트 / 본선) 진행 스탭들의 안내를 잘 따라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5. 발표 순서 추첨
1) 일시 : 10.29.월 /오후 13시
2) 장소 : 10호관 10B106
3) 발표 순서 추첨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교수학습지원센터 담당자가 남은 번호 무작위 추첨 후 통보
6. PPT 파일 구동 및 시연 test
1) 일시 : 10.29.월 오후 13시~오후 5시 / 10.30.화 오전 10시~12시
2) 장소 : 10호관 10B106(실제 발표 장소)
3) 필수 사항은 아니며, 원하는 학생에 한하여 발표 시연 test 가능(USB 발표 자료 센터 준비)
4) 예약(선착순, 1회 15분) : http://ksurv.kr/aEM4Pzw_Ow
7. 최종본 제출 기간 : 10.27.일(23시55분)까지 이후 제출 반영 절대 불가 ※행사 준비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출 기간 엄수바랍니다.
1) 저작권 확인(사용관련 글꼴, 사진, 영상 등 출처 기재)
2) 오탈자 확인
3) 일부 추가 편집 가능
4) 파워포인트 자료 내 에니메이션, 영상, 음향 사용 시 재생에 문제없도록 파일 함께 압축하여 첨부 발송
8. 2차(본선) 관련 안내
1) 일시 : 10.30. (수)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30분
2) 장소 : 10호 B106(10호관 지하 106호, 교수학습지원센터 전용 강의실)
3) 대상 : 14개 팀(개인)
4) 심사위원 : 외부위원 3인
5) 시상식 : 당일 결과 집계 후 바로 시상식 진행(시상금액 판넬 전달, 시상금은 추후 계좌 입금)
※ 시상금 입금은 최대 한달 정도 소요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 본선 발표자는 본선 당일(10/30) 반드시 발표 복장에 알맞은 ‘단정한 옷차림’으로 참석하도록 준비해 주세요.
★ 본선 불참 의사 전달은 031-720-2143 전화 혹은 hhy2590@du.ac.kr 이메일 회신 (~10/28 월요일까지)
※ 10/25(금) 담당자 휴무로 연락 불가하오니 이메일을 남겨주시거나 28일 월요일에 연락을 바랍니다.
문의 전화는 점심시간(12~13시)을 제외한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신청해주신 동서울대학교 학우여러분 감사합니다.
동서울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Tel: 031-720-2143 / hhy2590@du.ac.kr